이게 다크 댄싱회피기라기에 그저 회피율이나 방어력이 올라갈 거
이게 다크 댄싱회피기라기에 그저 회피율이나 방어력이 올라갈 거라고 예상했다그러나 막상 사용해 보니 그렇게 간단한 기술이 아니었다다크 댄싱은 마치 오래전에 유행했던 댄싱게임과 비슷했다 즉 상황에 따라 몇가지 패턴의 보법을 지면에 제시하고그걸 얼마나 완벽하게 소화해 내느냐에 따라 데미지를 회피혹은 경감해 주는 것이다방금 전의 완성도는 처음이라 실수가 많아 약 40암살자 3명이 서너번을 공격하는 동안 아크가 받은 데미지는고작 250에 불과했다 방어력이 상승한 점을감안해도 50 가까이 데미지를 무효화시켰다는 뜻만약 완성도가 높아지면 아예 데미지를 받지 않을 수도 있는 건가그뿐이 아니다 다크 댄싱을 펼치는 동안 손을자유롭다이번에는 처음이라 발자국을 따라가는 것만도 벅찼다 그러나 어느 정도 익숙해지면 다크댄싱을 펼치면서도 얼마든지 공격을 할수 있다물론 말처럼 간단한 얘기는 아니다공격에 집중하다 보면 그만큼 다크 댄싱의 완성도가 떨어진다 예상치 못한 피해를 받을수도 있는 것이다 또한 완성도가 30이하로 떨어지면 패널티가 작용해 치명타를 맞을 확률이 비약적으로 상승한다결국 양날의 검이라는건가 하지만 공격을하면서도 완성도를 50이상 유지할수 있으면 엄청난 부가 효과를 발휘할수도 있다 먼저 패턴에 익숙해져야해아크는 연속적으로 다크 댄싱을 펼쳤다 바닥에 그려지는 발자국은 그때그때의 상황에 따라 패턴이 다랄졌다당연하다 적이 항상 같은 공격을 할리는없으니까 그러나 몇 번 반복해 보자 점차 패턴에 익숙해졌다최소한의 움직임으로 공격을 피하고 반격의 기회를 잡는다 사실 원리를 따지고 보면 지금까지 아크가 해 온일과 다를게 없는 것이다대 대체 이놈 뭐야어떻게 이런움직임을암살자들은 속속 검이 빗나가자 당혹스러운 목소리를 냈다 그리고 네 번째 다크 댄싱을 펼칠 완성도는 60까지 올라갔다아크의 반격이 시작된 건 그때였다다크 블레이드다크 댄싱과 다크 블레이드의 연쇄 스킬 암격순간 아크의 검이 부챗살처럼 퍼지며 암살자의 목덜미에 쑤셔 박혔다 방어력을 무시한 치명타를 날리는 다크 블레이드 거기에 다시 암격에 의해 200의 치명타 공격력이 추가되었다암살자는 생명력이 일격에 30가량 빠져나갔다마 말도 안돼엄청난 공격력에 안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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