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미감수 클렌징 4종 스페셜 에디션 출시

클렌징 베스트셀러 라인인 미감수 제품 4종에 뉴트로 감성의 패키지 적용
클렌징 폼, 크림, 티슈, 오일 등 피부 및 세안 타입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 가능

(미디어온)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클렌징 부문 베스트셀러 라인인 미감수 제품 4종에 뉴트로 감성이 물씬 풍기는 패키지를 적용해 ‘미감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지난 18일 밝혔다.

‘미감수 스페셜 에디션’은 뉴트로풍으로 재해석한 쌀 추출물 콘셉트의 패키지에 기존 베스트셀러 품목인 클렌징 폼, 클렌징 크림, 클렌징 티슈, 라이트 클렌징 오일 4종으로 구성됐다.

‘미감수 브라이트 클렌징 폼’은 생크림처럼 풍부하고 폭신한 거품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메이크업을 잔여물 없이 깔끔하게 지워주고 쌀뜨물과 천연 세정 성분인 솝워트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밝고 환하게 가꾸어준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쌀 봉투에 착안한 패키지로 선보여 디자인적 재미 요소를 더했다.

‘미감수 브라이트 라이트 클렌징 오일’은 물과 같이 가벼운 제형으로 피부 노폐물 및 진한 화장을 깔끔하게 지워주고 식물성 라이스 브란 오일과 호호바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더욱 깨끗하고 산뜻하게 가꿔준다. 특히 이번 에디션을 통해 기존 150ml 대비 225ml의 대용량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미감수 브라이트 클렌징 크림’은 가벼운 제형으로 메이크업을 부드럽게 지워주고, ‘미감수 브라이트 클렌징 티슈’는 클렌징 오일을 바른 듯 매끄러운 사용감으로 진한 화장까지 깔끔하게 지워주며 세안 후에도 촉촉하고 환한 피부로 가꿔준다.

한편 뉴트로 감성을 담은 ‘미감수 스페셜 에디션’을 포함한 더페이스샵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의료.병원,한방

더보기
한의원 등 일차의료 지원 근거 마련…폐암 등 진료지침도 개발
정부가 한의학을 기반으로 지역 내 의료-요양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한의원 등 일차의료를 지원할 근거를 마련한다. 또 폐암 등 5개 질환 한의 표준 임상 진료지침을 개발하고, 한의학 경쟁력 강화를 위해 해외 대학에 한의약 전공을 개설한다. 보건복지부는 22일 올해 1차 한의약육성발전심의위원회 회의를 열고 이런 내용을 심의했다. 복지부는 한의약 육성법에 따라 한의약 육성 발전 종합계획을 5년마다 수립하고, 이를 토대로 매년 시행계획을 수립한다. 제4차 종합계획(2021∼2025년)상 마지막인 올해 시행계획에는 건강·복지 증진, 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세부과제가 담겼다. 복지부는 올해 시행계획에 따라 지역의 장기요양센터, 주간보호센터 등과 함께 한의학 기반의 의료-요양 협력 체계를 구축한다. 또 한의원 등 일차의료 지원 근거도 만든다. 복지부는 거동이 불편해 병원에 가기 어려운 환자를 대상으로 일차의료 한의 방문진료 수가(의료서비스 대가) 시범사업을 벌이고 있는데, 이 사업을 점검해 지원 규모 등을 검토한다는 계획이다. 작년 12월 현재 시범사업 참여 의료기관은 총 2천639곳이다. 또 첩약 건강보험 적용 2단계 시범사업의 중간 평가, 의·한 협진 5단계 시범

학회.학술.건강

더보기

메디칼산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