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뭘살까] 막바지 '11월 쇼핑 대전'…의류·레저·먹거리 할인

  유통업계가 연중 최대 쇼핑 축제가 몰린 11월을 맞아 소비자의 구매 심리를 자극할 대규모 할인전을 이어간다.

 스키 리프트권 같은 레저 상품부터 가을 제철 먹거리, 가을·겨울 의류, 화장품까지 다양한 품목을 특가에 선보인다.

 ▲ 롯데백화점 = 오는 30일까지 본점 2층에서 해외 디자이너 편집숍 엘리든(ELIDEN)과 고급 아우터(외투) 브랜드 '크리스조이'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선보인다. 행사장에선 총 17종의 크리스조이 아우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는 오는 26일까지 디즈니·픽사의 털 뭉치 캐릭터를 테마로 한 팝업스토어 '퍼피 해피니스'를 운영한다.

▲ 신세계백화점 = 오는 10일까지 '대한민국 쓱데이' 행사를 통해 유정란(10구)과 백설 참기름(320㎖)을 특가에 판매한다. 삼겹살(500g) 등도 최대 60% 할인한다. 해당 상품은 신세계백화점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쿠폰을 내려받은 뒤 가까운 점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현대백화점 = 오는 10일까지 압구정본점 1층에서 디올 뷰티, 맥, 라메르, 헤라, 키엘 등 유명 뷰티 브랜드가 참여하는 '코스메틱 페어'를 열어 한정판 컬렉션 상품을 선보인다. 목동점은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폼라운지' 행사를, 신촌점은 세계적인 프로축구 구단 상품을 판매하는 '풋볼스탠다드' 팝업스토어를 각각 운영한다.

[현대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이마트 = 오는 14일까지 '김장 먹거리 행사'를 열어 가을배추를 포기당 1천600원대에 판매한다. 제철 방어 무침회도 5천원 할인된 특가에 선보인다. 11월 '가격파격 선언' 상품인 양파와 국내산 돼지 앞다리, 하림 더미식 상온 국탕류 6종도 싸게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롯데마트 = 오는 13일까지 그로서리(식료품) 쇼핑 대축제 '땡큐절'을 진행한다. 9∼10일 캐나다산 삼겹살과 목심을 반값에 판매하고 6천원대 치킨과 40% 할인한 특가 초밥도 선보인다. 각종 가공식품과 세제, 커피 등은 원플러스원(1+1) 또는 투플러스원(2+1)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마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홈플러스 = 오는 13일까지 코리아세일페스타 '홈플 메가푸드위크' 2주차 행사를 열어 주요 신선 먹거리를 할인 판매한다. 킹크랩과 랍스터, 호주 청정우는 최대 50%, 남해안 생굴과 노르웨이산 연어는 최대 40% 각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김장철 배추도 20% 할인한다.

[홈플러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쿠팡 = 오는 10일까지 '24/25 시즌 얼리버드' 특가로 오투리조트, 알펜시아리조트 등 인기 스키리조트 리프트권과 대구 네이처파크 입장권을 파격가에 선보인다. 오는 11일까지는 '로켓직구 광군제 메가 세일'을 통해 800여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쿠팡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G마켓(지마켓) = 오는 10일까지 '상생페스티벌 베스트상품전'을 통해 중소 판매자의 우수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유기농 레몬즙과 멀티비타민 등의 건강식품과 쌀과 감귤 등 산지 농산물이 있다. 연중 최대 쇼핑 축제인 '빅스마일데이'도 오는 10일까지 이어진다.

[G마켓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SSG닷컴(쓱닷컴) = 오는 10일까지 신세계그룹 최대 쇼핑 축제인 '대한민국 쓱데이' 온라인 프로모션을 한다. 매일 오후 9시 골든타임' 행사에서는 매일 3가지 상품을 선정해 온라인 최저가에 제공한다. 오전 10시와 오후 1시에는 '초특가 타임딜'을 열어 시간대별로 6가지 한정 수량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SSG닷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11번가 = 오는 11일까지 '2024 그랜드 십일절'과 연계해 인기 소호몰과 디자이너 브랜드의 겨울 신상 의류를 최대 60% 할인하는 'OOTD 패션 그랜드 십일절'을 진행한다. 민지콩, 체리코코, 꼼파뇨, 프롬비기닝, 어커버 등의 소호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11번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의료.병원,한방

더보기

학회.학술.건강

더보기

메디칼산업

더보기
대원제약, 급성기관지염 치료제 코대원플러스정 품목 허가
대원제약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급성기관지염 치료제인 '코대원플러스정'의 품목허가를 승인받았다고 30일 밝혔다. 코대원플러스정은 진해거담제 '코대원정'에 펠라고니움시도이데스11% 에탄올건조엑스 성분을 결합한 복합제다. 생약 성분인 펠라고니움시도이데스는 급성 기관지염 치료에 쓰이며 항균 및 항바이러스 작용을 한다. 코대원플러스정은 기존 코대원정의 4가지 성분인 디히드로코데인타르타르산염, 클로르페니라민말레산염, dl-메틸에페드린염산염, 구아이페네신도 함유하고 있다. 각 성분은 기침 억제, 항히스타민, 기관지 확장, 거담 작용을 담당한다. 대원제약은 코대원플러스정의 임상적 유효성과 안정성 평가를 위해 작년 3월부터 올해 3월까지 임상 3상 시험을 진행했다. 고려대 구로병원 등 8개 병원에서 총 273명을 대상으로 실시된 이번 시험은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증상 완화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하도록 설계됐다. 그 결과, 기관지염 증상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BSS 총점 변화량에서 각각 대조군 대비 코대원플러스정의 우월성을 입증했으며 BSS 변화율, 치료반응률, 치료유효율, 치료 만족도 등에서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 안전성 역시 대조군과 차이가 없었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