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밀생활건강, 홍삼정 네이버 타임특가 행사 진행

환절기·미세먼지에는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홍삼이 필수
네이버쇼핑과 함께하는 12시간 파격 특가

(미디어온) 건강식품 전문기업 해밀생활건강이 ‘한삼인 홍삼정 2개월분’을 네이버 타임특가를 통해 역대급 최저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날로 심각해지는 미세먼지와 환절기 일교차는 우리 몸의 면역력을 저하시켜 심혈관질환, 피부질환, 안구질환 등 여러 질병을 유발하는 요인이 된다.

일교차와 미세먼지가 더욱 극심해 지는 봄철에는 특히나 면역력 증진이 필요한데, 면역력 증진에는 홍삼이 도움을 준다는 것이 여러 연구를 통해 확인된 바 있다.

해밀생활건강이 네이버 타임특가로 진행하는 한삼인 홍삼정은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를 사용하여 만든 건강기능식품이고, 한 세트에 2개월분을 담아 일교차와 미세먼지가 극심해지는 환절기에 꾸준히 건강관리를 해나갈 수 있는 제품이다.

해밀생환건강은 유통기한 임박 제품이 아닌 최신 제조된 제품으로 진행하는 행사여서 봄철 건강관리뿐만 아니라, 어버이날 및 스승의날 등 선물 수요가 발생하는 5월을 대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미리 준비하는 현명한 소비의 기회도 될 것이다며 이 외에도 어린이홍삼, 노니 즙, 허브차, 보이차, 시나몬, 비타민 에이스D, 침향단, 아로니아 등 다양한 특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네이버 타임특가 행사는 단 12시간 동안만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할인 이벤트로, 네이버에서 ‘해밀생활건강 스마트스토어’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의료.병원,한방

더보기
'중증 모자의료센터'로 서울대병원·삼성서울병원 선정
최중증 고위험 산모와 신생아를 진료할 '중증 모자의료센터'로 서울대병원과 삼성서울병원이 선정됐다고 보건복지부가 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도입되는 중증 모자의료센터는 최종 전원기관으로서 모자의료 전달체계의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그간 정부는 고위험 산모와 신생아 진료를 위해 신생아 집중치료 지역센터와 고위험 산모·신생아 통합치료센터를 지정해 운영해왔는데, 센터간 역량 차이와 지역별 인프라 연계 부족 등으로 중증 환자 진료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있었다. 이에 정부는 중증도에 따라 진료가 이뤄지도록 중증 모자의료센터와 권역 모자의료센터, 지역 모자의료센터 등으로 모자의료 전달체계를 개편했다. 이번에 선정된 2곳은 산과, 신생아과뿐 아니라 소아청소년과 세부 분과 및 소아 협진진료과 진료역량도 갖춰 고위험 산모·신생아와 다학제적 치료가 필요한 중환자에게 전국 최고 수준의 치료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복지부는 설명했다. 이들 의료기관은 24시간 진료체계 유지와 예비병상 운영 등을 통해 다른 병원들에서 응급환자 치료가 어려운 경우 최대한 환자를 수용·치료하게 된다. 정부는 이를 위해 두 병원에 시설·장비비 10억원과 운영비 12억원을 지원한다. 정통령 복지부

학회.학술.건강

더보기

메디칼산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