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악오디오, 홈쇼핑 첫방송 완판 기록 CJ오쇼핑서 앙코르 생방송 진행

홈쇼핑 첫방송 전체 매진! 15일 새벽 1시 앙코르 방송 진행
신세계 상품권, 일시불 할인 등 최대 혜택 제공

(미디어온) 홈쇼핑 첫 방송 매진을 기록하였던 영국 루악오디오 공식 수입사 델핀이 CJ오쇼핑을 통해 앙코르 방송을 실시한다고 지난 8일 밝혔다.

루악오디오는 프리미엄 리빙 트렌드에 걸맞은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오디오로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영국 30년 전통의 하이파이 스피커 제조 기술력뿐만 아니라 루악만의 클래식하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오브제로서도 각광받고 있다.

지난 2018년 11월 CJ오쇼핑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루악오디오 홈쇼핑 론칭 방송이 새벽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뜨거운 반응 속에 전체 매진됐다. 이후 꾸준한 앙코르 요청에 힘입어 예정 시일보다 빠른 3월 14일 25시 앙코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루악오디오는 앙코르 방송을 기념해 모든 방송 구매 고객께 최대 45만원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증정, 일시불 할인, ARS 및 카드 청구 할인과 장기 무이자 할부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방송 중 라이브 톡 고객 100명을 추첨해 커피 상품권을 선물한다. 라이브 방송과 마찬가지로 CJ몰 TV쇼핑 공식 홈페이지의 사전 주문을 통해서도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앙코르 기획전과 방송에서는 영국 왕실과 국내외 스타들에게 사랑받는 플래그십 모델 R7 mk3를 비롯해, 첫방송 완판의 주역이었던 베스트셀러 CD플레이어 R4 mk3, 콤팩트한 사이즈에 스마트한 와이파이 기능이 가미된 R2 mk3, 세련된 디자인의 PC-Fi 액티브 스피커 MR1 mk2, 모던 디자인 테이블탑 블루투스 스피커 겸 라디오 R1 mk3를 선보인다.

루악오디오는 홈쇼핑 첫 방송 전체 매진 이후 쇄도하는 문의와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예정보다 빠르게 앙코르 방송을 편성하게 됐다며 2차 완판이 예상되는 만큼 풍성한 혜택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의료.병원,한방

더보기
한의원 등 일차의료 지원 근거 마련…폐암 등 진료지침도 개발
정부가 한의학을 기반으로 지역 내 의료-요양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한의원 등 일차의료를 지원할 근거를 마련한다. 또 폐암 등 5개 질환 한의 표준 임상 진료지침을 개발하고, 한의학 경쟁력 강화를 위해 해외 대학에 한의약 전공을 개설한다. 보건복지부는 22일 올해 1차 한의약육성발전심의위원회 회의를 열고 이런 내용을 심의했다. 복지부는 한의약 육성법에 따라 한의약 육성 발전 종합계획을 5년마다 수립하고, 이를 토대로 매년 시행계획을 수립한다. 제4차 종합계획(2021∼2025년)상 마지막인 올해 시행계획에는 건강·복지 증진, 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세부과제가 담겼다. 복지부는 올해 시행계획에 따라 지역의 장기요양센터, 주간보호센터 등과 함께 한의학 기반의 의료-요양 협력 체계를 구축한다. 또 한의원 등 일차의료 지원 근거도 만든다. 복지부는 거동이 불편해 병원에 가기 어려운 환자를 대상으로 일차의료 한의 방문진료 수가(의료서비스 대가) 시범사업을 벌이고 있는데, 이 사업을 점검해 지원 규모 등을 검토한다는 계획이다. 작년 12월 현재 시범사업 참여 의료기관은 총 2천639곳이다. 또 첩약 건강보험 적용 2단계 시범사업의 중간 평가, 의·한 협진 5단계 시범

학회.학술.건강

더보기

메디칼산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