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홍 하민채 쉐프, 혼례 떡 솔루션 진행… 3월부터 5월까지 5~10% 할인 행사

(미디어온) 어느새 봄이 우리 곁에 와있다. 누구라도 따뜻하고 보드란 설기같이 달콤한 봄을 소망할 터지만 어디 올봄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만 할까. 올 봄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의 마음은 바쁘기만 한데 결혼 준비는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난감하기만 하다. 본디 혼례란 양가 어른들과의 첫 상견례부터 납폐, 초례, 폐백 그리고 이바지 음식까지 매 시기마다 음식 장만이 수반되고 그 중에서도 떡이 가장 중요한 품목이다.

떡 전문점 미홍의 하민채 쉐프가 올 봄 결혼식을 앞둔 신랑 신부를 위하여 예절과 품격을 갖춘 혼례용 떡 솔루션을 준비하였다.

SBS에서 떡 디저트 고수로 소개된바 있는 하민채 쉐프는 현재 미홍 아카데미를 통해 활발한 강의와 연구활동을 하고 있는 떡케익 제조 전문가이다.

하 쉐프는 "본인 역시 올 봄 결혼하는 봄의 신부로서 시어른들께 상견례 시 드릴 웨딩떡케익을 구상하면서 올 봄 나랑 같이 결혼하게 되는 예비 신부들의 막막함이 남의 일 같지 않아 이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와 웨딩플래너를 대상으로 하며, 지난 3월 5일부터 5월 31일까지 3개월 간 혼례용 떡을 주문하는 이들에게 5~10%할인 특전을 제공한다.

주요 행사 품목은 양가 상견례용 케이크, 예단떡, 이바지떡 및 답례떡 일체이며 네 가지 세트로 구성된다. 풀 패키지를 주문할 경우 10%의 파격적인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별도로 예식장 담당자나 웨딩플래너를 위해서 추가 5%의 마일리지를 적립해주기로 한다.

행사와 주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미홍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의료.병원,한방

더보기

학회.학술.건강

더보기
의사 엄융의의 'K-건강법'…무엇을, 어떻게 먹을까
◇ 누가 우리 몸의 주인인가? 우리 몸의 주인은 누구일까? 이 질문은 지구상 생명체 중 누가 주인인가 하는 질문과 일맥상통한다. 대부분의 사람이 인간이 이 세상의 영장이고 주인이라고 주저 없이 대답할 것이라 생각한다. 과연 그럴까? 이런 맥락에서 우리는 세균과 인간의 관계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볼 필요가 있다. 세균이 과연 건강의 적인가 하는 점에 대해서다. 많은 사람이 세균을 박멸해야 할 대상으로 치부한다. 하지만 인간이 세균을 완전히 박멸할 수 있을까? 절대로 못 한다. 인간의 피부에만 약 1조 마리, 소화기관에는 무려 100조∼400조 마리의 세균이 살고 있다. 인간의 세포 수보다 많은 세균을 어떻게 박멸할 수 있겠는가? 인간의 생명 유지에 가장 필수적인 것이 산소다. 인간이 호흡하기에 적당한 산소의 농도, 즉 지구상의 산소 농도를 21%로 맞춰준 존재가 바로 세균이다. 그런 의미에서 세균은 온갖 생명체의 시조이자 지구상에서 수십억 년을 살아온 원주(原主) 생물이며, 지구의 주인이라고 말할 수 있다. 그러니까 세균은 우리의 적이 아니고 우리가 신세를 지고 있는 소중한 생명체다. 이외에도 세균은 우리 몸에서 아주 중요한 역할을 수행한다. 비유하자면 세균

메디칼산업

더보기